밀폐용기로 유명한 고트만 스테인리스 반찬통 추천

 

밀폐용기로 아주 유명한 제품 고트만

저는 이 고트만 제품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사실 그릇도 명품 그릇의 브랜드들도 너무나 많아서 내가 좋아하는 제품들이 아니면 다 외우기가 쉽지는 않지요
백화점에 갔다가 그 명품 그릇을 세일을 하길래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된 
고트만 제품의 316ti 스테인리스 반찬통 1호부터~~7호까지의 7종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너무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튼튼한 스테인리스 고트만 용기입니다
손잡이 부분도 원형으로 잡기 좋게 따로 되어있고요


316Ti 스테인리스

    티타늄, 몰리브텐, 니켈, 크롬으로 이루어진 소재이고 기존의 STS316에 티타늄이 추가된 소재이고
    기존 제품 STS 316 보다도 아주 뛰어난 내식성과 내산성 그리고 고온강도를 
    자랑하는 최고급 소재라고 하네요 100% 국산 STS 316Ti로 다른 어떤 소재도 사용을 하지 않은 
    제품이고요 주방 용품에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 중에 최 상위 레벨이고 해
    외의 명품에 한정적으로 사용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고장이 날 일이 없게 견고한 뚜껑과 바디로 만들어져서 고장이 날일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        능 할 것 같아요 무거운 뚜껑으로 인해서 뚜껑의 들뜸도 없고 정말 두툼하게 밀착이 잘 되어서  
     밀폐뚜껑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고요 신선도도 유지가 잘 되네요 그리고 냉장고 보관시에도 냄새가 전혀 나       지가 않고 밀폐력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냉장고에서 꺼내 놓아도 차가운 온도가 장시간 유지가 되네요
     음식의 세균의 번식도 감소가 된다고 하네요

 
고트만  통즈 스테인리스




고트 만통즈 스테인리스



고트만 통즈 316Ti  반찬통 상품구성

  1호 150mi/ 2호 250ml,/ 3호 330ml, /4호 400ml, /5호 550ml, /6호 600ml, /7호 1,000ml, / 의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안정감 있게 위로 착착이 쌓아 올려서 보관과 수납이 가능해서 공간 차지도 하지 않는답니다
  사이즈 별로 음식을 담기에도 편하고 생각보다도 음식의 양이 많이 들어갑니다
  고트만 하면 트라이탄 밀폐용기로 유명한데 작년에 출시가 된 신상품의 스테인리스 고트만 통즈가 비싼 가격    이지만 앞으로 더 유명해지지않을까 생각이되네요~